[Press Release]TOURVIS, Exclusive sale of accommodation package for Jarasum JazzFestival (Kor ver.)
[보도자료_202108_1]
재즈 공연과 캠핑의 낭만을 한 번에
투어비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숙박 패키지 단독 판매
- 재즈페스티벌 티켓+캠핑장/카라반 사이트 패키지 단독 판매
- 티켓과 캠핑장을 한 번에 예약 가능해 고객 편의성 증가
- 남도 꽃축제 입장권, 자라섬까지 셔틀버스 예약 등 특전 포함
- 9월 2일까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1년 8월 26일, 온라인 종합 여행사 투어비스에서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숙박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재즈 공연과 캠핑의 낭만을 한 번에 즐기고 싶은 사람을 위한 특별 구성상품으로, 티켓과 캠핑을 따로 예약하는 번거로움은 줄이고 결제 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0월 9~11일까지 열리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올해로 제18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음악축제 중 하나이다. 경기 가평군 자라섬과 음악역 1939에서 3일간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주 무대인 재즈 아일랜드에 1∼3인 지정 좌석제를 도입해 관객 동선을 최소화하고, 입장 전 체온 검사 및 QR코드를 체크한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선우정아와 그룹 SES 출신 바다를 포함해 김현철, 정원영 밴드, 조응민, 하드피아노 등 팬층이 두터운 뮤지션이 일찍부터 참여를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투어비스는 티켓 판매가 시작된 8월 24일에 맞춰 재즈페스티벌 숙박 패키지 3종 판매를 시작했다. 상품은 ▲재즈페스티벌 티켓+오토캠핑 사이트 패키지 ▲재즈페스티벌 티켓+카라반 사이트 패키지 ▲재즈페스티벌 티켓+카라반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라섬 남도 꽃축제 입장권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상품은 숙박 기본 인원인 2인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정, 티켓 수량, 추가 인원 등의 옵션은 결제 시 선택이 가능하다. 투어비스는 9월 2일까지 패키지를 1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되며, 호텔 연계 특가 상품도 추가 예정이다.
투어비스 신정호 CSO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과 숙박을 결합한 단독 패키지는 투어비스처럼 숙박, 교통 패스,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고객 니즈에 맞게 상품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여행서비스에서만 가능한 일이다. 투어비스는 앞으로도 이번 프로모션과 같이 현지 투어, 입장권, 레저 이용권 같은 투어&액티비티 상품에 항공, 호텔 등을 결합한 특별한 여행 패키지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투어비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캠핑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자라섬에서 재즈 듣고 자라’ SNS 공유 이벤트, 온/오프라인 복불복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준비되어 있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단독 패키지 상품은 투어비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투어비스(www.tourvis.com)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여행 브랜드로 2020년 정부 주관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국내여행상품 할인지원사업’을 동시에 진행한 유일한 국내 여행플랫폼이며, 2021년 상반기엔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로 서비스를 다각도로 강화했다. 2000년 SK에너지 여행 서비스로 시작하여 20년 넘게 쌓아온 브랜드 신뢰도와 노하우에 NDC 등의 최신 기술을 더해 항공, 호텔, 투어&액티비티 상품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